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는 경기 예고에 갈 수 있을까?
    카테고리 없음 2022. 6. 21. 16:17

    나는 경기 예고에 갈 수 있을까?
    나는 경기 예고에 가고 싶다 (
    그러나 2학년 성적평균은 50세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열심히 공부하고 테스트했지만 평균 70
    그것을 보고 울었다.
    왜 공부할 수 없어...
    정말 가능성이 없는 것일까?
    아는 사람에게 대답하십시오!


    추천사이트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