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짝사랑 13년, 결혼 축하합니다. 안녕
    카테고리 없음 2022. 4. 13. 09:05

    짝사랑 13년, 결혼 축하합니다. 안녕
    너무 늦게 자고 수면제를 먹어서 어제 밤에 일찍 잠자리에 들었습니다.
    13년 만에 꿈에서 너를 알고 꿈에서 너를 보았고 속으로 토한 것처럼 울고 처음으로 새벽 6시에 일어났다.

    몰랐는데 당신은 13년 동안 나의 짝사랑이었습니다.
    유부남이 된 당신에게 저는 멋진 친구이고 예의입니다.
    이번이 마지막 연락이고 가족에게 충실하게 살아야 한다며 연락을 끊었다.
    아직 감정이 남아 있는 것 같아요.

    13년 전 대학 모임에서 너를 처음 본 날 같았다.
    혈액형, 오른쪽 넷째 손가락 반지, 1년 지각
    우리는 서로를 너무 잘 알고 들어왔다.

    아침마다 선배들 술 한잔 하러 갈 때마다 너에게 하소연
    내가 매일 메신저를 만든다면. 나는 그들이 정말로 친구라고 생각했습니다.
    내가 어렸을 때부터 내 친구들은 거의 모두 남자였다.


    너와 내가 첫 중간고사에 걸고 모두가 G1에서 밤새 내기하던 날을 아직도 기억해
    우리에게 전령이 있을 때 당신은 갑자기 와서 당신의 친구가 당신을 부른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갑자기 무서운 불안감을 느꼈다.
    몇 시간을 기다려도 오지 않고 잠들고 아침에 일어나면 1일차와 하트 이모티콘을 확인한다.

    이런 기분은 처음이었어
    숨이 가쁘고 가슴이 답답하고 눈물이 핑 돌았다.
    나는 그날 시험을 망쳤고 나는 그것을 알았다.
    당신이 내 첫사랑이었다는 걸
    울면 친구들이 위로해준다고 해서 삼겹살로 소주 사먹음
    여친집 옥상에서 굽고 있는데 천둥번개치고 비도 오고 ㅋㅋㅋ
    그런데 갑자기 옥상문이 열리지 않아 서둘러 창문으로 들어갔습니다.
    몸이 축축해진 상태에서 고기와 소주를 한 번 더 먹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