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첫째, 저는 20대 후반이며 사춘기가 아닙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2. 6. 21. 16:18

    첫째, 저는 20대 후반이며 사춘기가 아닙니다.
    아빠와 싸우고 엄마라고도 하고 싶지 않다.
    정말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다양한 의견을 듣고 싶어서 처음 써보세요.


    -------------------------------------------------- ---------------

    어제 쥬라기 세계를 가족으로 보았다.
    영화 끝에 집으로 돌아가는 도중에 영화 재미 없었다는 이야기를 멈췄다.
    그리고 아빠가 엄마를 보고 '앞으로 영화를 예약할 때 물어서 예약하라고 했다'
    평범한 엄마가 영화 티켓을 예약하면

    그러나 며칠 전부터 쥬라기 공원을 보고 있었기 때문에, 시간이 없는지, 가족에게 물어 예약했습니다.
    영화를 보고 나서 재미있지 않았다고 그렇게 말했기 때문에,
    그러니까, 엄마가 「며칠 전부터 예약했을 때 전부 들어 보았는데 왜 탓을 하는가」
    그러니까 아빠가 자신에게 물어봤다면
    며칠 전부터 가족에게 어머니가 들은 적이 있었고 내가 알았습니다.
    엄마가 아닙니다.


    그러니까 「아니, 뭐라고 하는 것이 아니라, 향후 영화를 볼 때 듣고 싶다」
    라는 것이다

    하..
    아빠가 그렇게 말하는지 옛날부터 느꼈습니다.
    그렇게 싫지만 아빠에게 말하면 대화로 풀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아니, 무의식적으로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한 번도 거기에 대해 잘못되었다고 괴롭히는 것은 없었다. 안에 끊어진

    왜 정말 사소한데 왜 그랬는지

    “아빠가 왜 그런 식으로 이야기를 하는지, 분명 들어봤다.

    그러니까 아빠가 '나한테 물어봤다고는 하지 않았어'라고 곧바로 말을 바꿔

    여기서 서로가 분개하고 아빠에게 돌아오도록 환영했습니다.
    그런 일은 하지 않고, 분명 그랬습니다만, 왜 말을 바꾼 거야?

    또한 아빠는 절대로 자신의 실수를 인정하지 않고 죄송합니다.

    그래서 아빠는 당신이 무엇을 알고 있다고 말합니까?
    그리고 내가 지지 않고, 가만히 응시하기 때문에, 엄마에게 「당신이」 이렇게 또 뭐라고 말하려고 끝냈다

    아빠도 충격을 먹었다.



    엄마는 여전히 내가 잘못된 부분이 있기 때문에 잘못 사과하라고 말한다.

    아빠를 향해, 그리고 분개하고 말한 것도 나도 좋지 않다는 것을 알고 그 부분 잘못되었다고 생각하지만

    난 자랑스러워서 사과할 수 없고 순간적인 감정이 아니다.

    사과하라고 말하는 어머니와 이야기하는 것은 지루합니다.


    엄마는 내가 잘못한 것은 아니지만, 한번 내가 잘못된 부분에 대해 사과합니다.
    그렇게 말하는 것은 이해할 수 있어. 그런데, 엄마와 이야기하는 도중에 엄마의 생각을 들어 보면, 내 감정 자체가 부정되고 있는 것 같아, 좀 더 감정이 상처받습니다.


    옳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문제 없습니다.
    지금 보면 너도 너의 기분대로 하면


    아빠는 절대적으로 먼저 다른 사람의 감정을 보고 주거나 가까이 하거나 사과하는 것을 모르는 사람입니다.
    엄마와 나는 정반대의 유형입니다. 엄마의 대처를 싫어합니다. 엄마도 언제나 희생이 되어 타인의 감정을 먼저 생각해 살고 있습니다.
    그런 엄마를 걱정하고 배려하는 나를 왜 자신과 같은 입장에만 놓도록 하는지


    추천사이트
Designed by Tistory.